칼럼
우리가 기도할때 하나님이 붙잡아주신다(2018.10.7)
김소형 작성시간 2018-11-02 23:58 조회수 759
.
.
평안과 강건은 스스로 마음을 다잡는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이 주셔야만 되는 것이다..
걱정과 두려움은 기도 앞에서 썰물처럼 물러간다..
우리는 우리에게 밀려오는 모든 일과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모든 것에 대해 기도해야 한다..
기도가 계속되면 영적 전쟁의 향방이 바뀌게 된다..
기도할 때 하나님의 영이 우리를 지키는 보호막을 둘러쳐주시고 담대히 적의 대열을 무너뜨리는 능력도 주신다..
다니엘이 기도하다가 지쳐서 널부러졌다. 하지만 그는 기도를 멈추지 않았다. 그러자 천사가 도왔고, 하늘의 능력이 다니엘에게 임하여 힘이 났다..
내가 곧 힘이 나서 이르되 내 주께서 나를 강건하게 하셨사오니 말씀 하옵소서 (다니엘10:19) .
.
우리가 우리 자신의 의지를 꺾고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려는 기도를 계속할 때 하나님의 천사가 옆에서 도와줄 것이다..
환난이 올 때에 우리는 힘이 없어서 기도도 못하겠다고 하는데, 기도하면 힘이 난다. 알 수 없는 힘이 난다..
하나님이 주시는 힘이다. 성령이 주시는 힘이다..
마음이 괴로웠는데 기도 중에 나를 짓누르던 중압감이 어느새 사라지고, 힘이 나고 갑자기 평화와 기쁨이 흘러나온다면 그것은 하나님이 당신을 돕고 계시다는 증거다..
기도는 영적 전쟁이기 때문에 때때로 많이 지치고 흔들릴 수 있는데 그 고비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붙잡아 강건케 하시고 평안을 주신다. .
우리는 홀로 버티는 게 아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기도할 때 하나님이 붙잡아 주신다. .
기도할 때 하나님이 능력을 주신다. .
살기 위해 기도하라. 힘을 얻기 위해 기도하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 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나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10) .
.
한홍 <내게 힘을 주는 교회> 中에서...
.
.
 (0)
댓글 작성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